디앤에이, 최우수 서비스 전문점 10곳 선정... 현판 전달

디앤에이모터스 입력 2025.02.17 15:35 조회수 58 0 프린트
 
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오토바이)가 지난해 실시한 전국 서비스점을 대상으로 우수 지점을 조명하는 ‘이륜차 명장 캠페인: DNA MASTER’ 이후 최우수 서비스 전문점으로 선정된 10곳에 전국 최우수 서비스 전문점 대상 현판을 제공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내에 우수 지점에 대한 안내 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했다.

‘이륜차 명장 캠페인: DNA MASTER’는 지난해 디앤에이모터스가 자사의 전국 서비스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고객 만족도 평가를 바탕으로 10곳의 우수 지점을 선정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초까지 인터뷰를 통해 우수 지점을 소개하는 영상을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다. 디앤에이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 네트워크 우수성을 알리고, 신뢰도 높은 이륜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전국 10개 우수 지점 선정… 
디앤에이모터스는 전국 권역별로 10개의 우수 서비스점을 선정했다. 서울 권역에서는 △북부기동 △종합모터스 △서부기동 △충북오토바이 등 4곳이 선정됐다.

첫 번째로 선정된 은평구 대조동에 위치한 ‘북부기동’은 박정수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도전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고객 신뢰를 쌓아온 지점이다. 동대문구 ‘종합모터스’는 김만종 대표 형제가 운영하며, 오랜 업력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곳이다. 영등포구 ‘서부기동’은 하루 평균 40~50대의 이륜차를 수리할 정도로 고객이 많은 지점이며, 강북구 ‘충북오토바이’는 지역 우체국 이륜차를 전담하는 등 40년 이상의 신뢰를 쌓아온 곳이다.

대전·충청, 대구·부산, 광주·호남 지역 서비스 명장들
대전·충청권에서는 △청주의 ‘용오토랜드’ △대전 중구의 ‘주원모터스’가 선정됐다. ‘용오토랜드’는 박진용 대표가 운영하며, 타 지점에서 거부한 수리까지 맡아줄 정도로 정비 실력과 고객 서비스를 갖춘 곳이다. ‘주원모터스’는 김정웅 대표가 운영하며, 꼼꼼한 정비로 고객 신뢰도가 높다.

대구·부산권에서는 △부산 ‘부산서면’ △대구 서구 ‘대구기동’이 포함됐다. ‘부산서면’은 김경일 대표가 운영하며, 디앤에이모터스 본사 서비스 부서 출신으로 전문성이 뛰어난 점이 강점이다. ‘대구기동’은 박동진 대표가 운영하며, 본사 품질보증 및 서비스 부서 재직 경험을 바탕으로 정직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주·호남권에서는 △익산의 ‘가나안오토바이’ △광주의 ‘질주바이크나라’가 우수 지점으로 선정됐다. ‘가나안오토바이’는 김상진 대표가 운영하며, 30년 이상 책임감 있는 정비 철학을 지켜온 곳이다. ‘질주바이크나라’는 남정 대표가 운영하며, 지역 오토바이 동호회의 단골 지점이자 정밀한 진단과 서비스의 정석을 따르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 목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은 전국 각지의 우수 정비소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디앤에이모터스 유튜브 채널에는 선정된 지점에 대한 긍정적인 댓글과 응원이 이어지며,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디앤에이모터스 관계자는 “2024년 선정된 10개 지점에는 공식 우수 서비스 전문점 현판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정비소를 안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2025년에도 ‘이륜차 명장 캠페인: DNA MASTER’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홈페이지 내 ‘서비스점 찾기’ 기능을 통해 전국 우수 서비스 지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디앤에이모터스의 공식 서비스점 정보는 홈페이지(DNA MOTORS.CO.KR) 또는 고객센터(1588-009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맨위로